Home 회사소개 언론기사

언론기사

게시글 검색
[데일리그리드] 무인카페 메일빈, 아파트·경찰서·관공서·병원 등 무인 커피자판기 설치 확대
올프린터 조회수:4019
2019-08-26 16:40:03

 



 

 

무더운 여름이 한풀 꺾이는 듯 하면서도 지속되는 더운 날씨에 커피 판매량이 증가하고 있다.

무더위에 가성비 높은 커피나 음료는 이용자들에게 인기일 수 밖에 없다.

 

주식회사 휴니크의 무인카페 브랜드 ‘메일빈(mailbean)’은 바리스타나 인원 고용 없이 무인으로 운영할 수 있는 커피자판기로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핫초코, 초코밀크, 모카치노, 아이스티, 아이스 초코라떼 등 따뜻한 음료부터 아이스음료까지 8가지~10가지 메뉴를 이용할 수 있다. 

 

아파트나 경찰서, 관공서, 교육원, 학교, 병원, 구내식당, 휴게실, 휴게소 등 다양한 곳에 설치가 확대되고 있으며 이용자들의 만족도가 높아 점심시간대 뿐만 아니라 출근이나 퇴근시간, 휴게시간에도 판매량이 증가하고 있다.

 
설명에 따르면 신도시나 택지지구의 아파트는 주변 상업시설이 형성되어 있지 않아 아파트 자체 주민들을 위한 카페나 북카페, 커뮤니티센터, 피트니스센터, 맘스테이션, 키즈스테이션, 주민복합시설 등에 메일빈 커피머신을 설치하고 있으며. 초기에 지출되는 비용없이 무인카페를 운영할 수 있어서 입주자대표회의나 아파트 관리사무실의 관심이 높다.

 

아이들이 직접 이용할 수 있을 만큼 이용하는 방법이 간편하고, 맛도 좋아 아이들에게도 인기가 좋다. 화면을 터치하여 원하는 메뉴를 선택하고 신용카드나 페이앱 결제, 사원증이나 아파트 주민카드, 모바일 쿠폰, 바코드 종이 쿠폰 등 다양한 방법으로 결제할 수 있다.

 

최근 인건비 상승으로 인한 무인관리시스템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는 가운데 주식회사 휴니크는 무인 커피자판기 ‘메일빈’ 뿐만 아니라, 무인 스터디카페 무인키오스크 제일 좋은 솔루션 ‘젤로텍’브랜드와 무인출력 과금시스템 ‘올프린터’ 브랜드를 함께 운영하고 있다.

 

관련하여 무인주문 및 결제시스템에 대한 내용은 휴니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실제 설치사례 및 적용사례는 공식블로그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복합기 및 프린터 임대, 렌탈, 대여 문의

02-545-4824 / 010-4009-4824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ID : 올프린터(or allrpinter)

 

 

무인원두커피머신 '메일빈' 임대 렌탈 구매 문의

고객센터 1644-5495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ID : 메일빈 (또는 mailbean)

 

 

무인 스터디 카페, 식당 키오스크 임대 렌탈 구매 문의

문의전화 : 010-3956-4824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ID : 젤로텍 (Zelotek)

 

 

기사 원문보기 :

http://www.dailygrid.net/news/articleView.html?idxno=271733

 

댓글[0]

열기 닫기

  • 이름
  • 지역
  • 휴대폰 번호
    -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