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회사소개 언론기사

언론기사

게시글 검색
[더퍼스트] 무인카페.무인커피머신 '메일빈', '제9회 제일 창업박람회 in 대전' 참가
올프린터 조회수:2128
2021-05-17 09:36:55

 

 

주식회사 휴니크무인카페머신 브랜드 메일빈이 5월 13일부터 15일까지 3일간 DCC 대전컨벤션 센터에서 개최되는 2021 제일 대전 창업박람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메일빈은 안정적인 기계 성능최상의 재료 사용으로 나만의 무인 매장을 창업할 수 있는 무인카페 전용 커피 머신이다. 이번 박람회에서 자체 개발 무인 솔루션을 통한 스마트한 무인 가게 운영 방법 등 메일빈24 무인카페 창업 컨설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대전 창업박람회에서 메일빈24 가맹계약을 진행할 시 추가적인 지원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메일빈 무인원두커피머신원격 관리 시스템으로 똑똑한 무인 운영이 가능하고 인건비가 발생하지 않아 운영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또한 6無정책으로 가맹비, 로열티, 교육비, 감리비 등 창업 초기에 발생하는 6가지 항목의 비용이 면제되어 여타 프랜차이즈 대비 경쟁력이 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아울러 1평의 공간에도 카페 창업과 무인 커피머신 설치가 가능하고, 높은 인테리어 자유도를 제공하고 있어 원하는 분위기에 맞추어 소자본으로 창업할 수 있다. 이미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경우 아이스크림가게, 사진관, 헬스장, 슈퍼, 식당 등에도 숍인숍 운영(샵인샵 창업)이 가능하다.

메일빈 관계자는 “박람회에서는 음료를 무료로 시음해 볼 수 있고 이용후기 작성 시 소정의 친환경 사은품을 제공하며 계약 진행 시에는 다양한 혜택을 드리는 만큼 많은 분들이 직접 체험해보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메일빈 관련 자세한 정보는 메일빈24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 원문 : https://www.thefirstmedia.net/news/articleView.html?idxno=75561

 

메일빈 24 공식 홈페이지

http://mailbean24.com/

 

댓글[0]

열기 닫기

  • 이름
  • 지역
  • 휴대폰 번호
    -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