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고객센터 공지사항

공지사항

게시글 검색
[로봇신문] 스터디카페에 필요한 무인 키오스크, 어떤 제품을 선택해야 할까?
올프린터 조회수:2987 추천수:3
2020-02-18 11:35:14

 

최저임금 인상으로 인건비 부담이 늘자 최근 무인 키오스크를 이용하는 ‘무인가게’나 ‘무인점포’, ‘무인 식당’, ‘무인카페’무인창업이 늘고 있다.
 
카페나 프랜차이즈 식당, 패스트푸드 등에서 무인 주문이나 무인 결제 시스템이 활발하게 이용되면서 키오스크가 확산되는 속도가 빨라지고 있는 가운데, 독서실의 역할을 담당하고 있는 스터디카페에서도 무인키오스크가 활발하게 설치되고 있다.

또한 자동문으로 입‧출입을 제어하는 무인 스터디카페나, 무인 만화카페 등 다양한 장소에서 사용이 확대되고 있다.
 
무인 키오스크 솔루션의 경우, 카드전용 키오스크부터 현금과 카드가 모두 지원되는 키오스크,
매장의 규모나 동선에 따라 사이즈와 기능도 각기 달라 적합한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그렇다면 스터디카페에서 필요한 무인 키오스크는 어떤 제품으로 선택해야 할까?
 
첫번째안정적인 프로그램이 중요하다. 무인으로 운영하는 시스템이다 보니 에러발생률이 적은지 확인이 꼭 필요하다. 직접 사용을 해보거나 실제로 사용해본 고객들의 후기를 참고하는 것을 추천한다.
 
두번째매장을 이용하는 고객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지 화면 크기와 UI 및 인터페이스가 어떻게 구성되어 있는지를 체크해야 한다. 무인 매장을 이용하는 고객층에 따라서 화면과 글자의 크기를 고려해야 하고, 인테리어나 분위기에 맞춰 키오스크의 디자인도 고려해야 한다.
 
세번째믿을 수 있는 무인 결제 솔루션 업체인지 확인해야한다. 실제로 무인 솔루션 기업들이 프로그램을 개발한 후에 운영을 하다가 사업이 중지되거나, 인수 합병을 통해 폐업이되기도 하기 때문이다.
고객이 원하는 대로 메뉴와 레이아웃을 변경할 수 있는지, 지속적인 프로그램 업데이트와 안정적인 서비스가 가능한 업체인지 확인하는 것이 좋겠다.
 
㈜휴니크의 ‘젤로텍’‘제일 좋은 솔루션을 제공하겠다’는 슬로건 아래, 국내에서 자체 생산 공장을 운영하면서 직접 개발하고 제조하기 때문에 안정적이며 고객이 원하는 기능과 다양한 디자인으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는 장점을 갖고 있다.

또한, 2019년에는 기술혁신브랜드로 한국고객만족도 1위를 수상하였으며 홈페이지나 인터넷 SNS 를 통해 실제 고객후기들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휴니크 젤로텍 무인 키오스크와 함께 무인 출력이 가능한 복합기 브랜드 ‘올프린터’ 와 무인 원두커피자판기 브랜드 ‘메일빈’도 함께 운영하고 있어 스터디카페를 위한 원스톱 솔루션 맞춤 상담이 가능하다.

 

기사 원문 보러가기 :: http://www.irobot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19638

   

 

복합기 및 프린터 임대, 렌탈, 대여 문의

02-545-4824 / 010-4009-4824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ID : 올프린터(or allrpinter)

 

 

무인원두커피머신 '메일빈' 임대 렌탈 구매 문의

고객센터 1644-5495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ID : 메일빈 (또는 mailbean)

 

 

무인 스터디 카페, 식당 키오스크 임대 렌탈 구매 문의

문의전화 : 010-3956-4824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ID : 젤로텍 (Zelotek)

댓글[0]

열기 닫기

  • 이름
  • 지역
  • 휴대폰 번호
    -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