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고객후기 고객후기

고객후기

게시글 검색
7/16 설치후기입니다
화의 조회수:3566 추천수:10
2019-07-16 19:53:15
오늘 제록스 C2275설치하고 남기는 후기입니다.
장문으로 썼는데 한번 날려먹어서 너무 슬프네요.ㅠㅠ 하지만 오늘 너무 만족스러웠기 때문에 퇴근전 급히 후기남깁니다.

기존 복사업체에 대한 불만으로 8개월동안 참을 인 오조오억번쓰다 검색끝에 올프린터에 상담신청을 넣었어요.
타 업체들은 전화번호만 나와있는데 올프린터는 게시판이 있어서 첫째로 마음에 들었습니다.
외부 전화가 많은 제 업무 특성상 업체가 바뀔때마다 저희가 원하는 조건을 일일히 설명하기가 너무 힘들었거든요! 
올프린터 이전에도 몇군데 견적을 내보느라 지쳐있는데 여긴 게시판이 있어 상대적으로 편하다는 점!!!
옳타구나 싶어 고객문의로 상세하게 요구조건을 기재했죠,
  
서보라 팀장님이 친절하면서도 프로페셔널한 설명을 해주셔서 믿음이 팍 오더라구요.
위에도 썼듯 제가 전화업무가 많아서 통화하면 바로 감이 오거든요 아 여기다 싶은 그런 느낌요.(신내림 x 촉 O)
그래서 바로 하겠다고 하고 설치를 기다렸습니다.

설치도 기존 업체랑은 너무 달랐어요. 먼저 전화주셔서 약속 잡으시고 언제가 편하시냐 묻는데 감동했어요.
저희가 워낙 급한 터라 조금 일찍 와달라고 하니 점심시간에 걸리시는거 아니냐 먼저 배려해주시고
비오는 궂은 날씨에도 시간 맞춰 와주셔서 하나하나 설명해주시면서 설치해주시는데 역시 잘 선택했다 싶더라구요.

저희직원이 이러저러한 요구조건 말씀드리니 최대한 맞춰서 해주시고 다시 이런 경우가 있을 경우에는 어떻게 대처하면
된다고 알려주시는데 그동안 왜 참을인쓰면서 스트레스 받아가며 기존 업체를 썼나 진짜 후회되는 순간이었어요
그전 업체는 멀다고 무조건 다음날 오고 프린터 안된다고 와도 대충 보고가고 ㅠㅠ 어휴 올프린터랑 너무 비교되던..

이준식 과장님 저희 외국인 직원 있어서 언어설정땜에 설치하시는데 너무 당황하셨죠 ㅠㅠ 죄송하구요 
끝까지 웃는 얼굴로 설치해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했습니다 
앞으로 올프린터와 함께 스트레스 없이 복사기 쓸수있게 되어 너무 좋아요!!!! 

감사합니다♡ 앞으로 많이많이 이용할게요~
 

댓글[0]

열기 닫기

  • 이름
  • 지역
  • 휴대폰 번호
    - -
top